• 사업주 환급교육


  • 전문직무과정
    순식간에 매출 UP! AI로 업그레이드하는 E-비즈니스
    훈련등급 : A 등급
    환급 PC 모바일  

    총 19차시 / 20시간 교육과정

    한동욱, 허지욱 강사

    과정목록


  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

    수강정원 총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
    0 명 80% 이상 총 0점 /
    0% 반영
    총 100점 /
    90% 반영
    총 100점 /
    10% 반영
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
    교육비 안내

    교육비 환급 : 우선지원 기업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미만)
   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이상)
    123,200 원 110,880 원 98,560 원 49,280 원


    • 과정소개
    • 강의목차
    • 학습후기

    과정소개

   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e-비즈니스의 전략과 마케팅 방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.

    과정목표

    1. e-비즈니스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,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.
    2. 인공지능과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무에 적용하는 기술을 습득한다.
    3. 고객 만족도 향상과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한 e-비즈니스의 주문 처리, 배송 관리 및 클레임 처리 방안을 마스터한다.
    4. 최신 기술 동향을 분석하고 이해하여, e-비즈니스의 미래 전망을 예측하고, 이를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한다.

    학습대상

   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e-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방식 및 CRM에 대해 학습하고자 하는 전자상거래 담당자 및 판매 담당 임직원

    강의목차

    • 1 . 온택트 서비스 성공 공식! e-비즈니스의 개념을 파악하라
    • 2 . e-비즈니스 사례로 배우는 분석 전략
    • 3 . e-비즈니스 마케팅의 핵심! 소비자가 찜하는 상품의 조건
    • 4 . 현대 마케팅의 중심! 뉴미디어를 활용한 e-비즈니스 전략
    • 5 . 차세대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! 이제 인공지능을 활용하라
    • 6 . ChatGPT로 당신의 e-비즈니스 마케팅을 변화시켜라
    • 7 .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e-비즈니스 마케팅 비밀 전략
    • 8 . e-비즈니스를 위한 콘텐츠 제작 전문가 ChatGPT 활용 가이드
    • 9 . ChatGPT를 활용한 e-비즈니스 마케팅 실무 전략
    • 10 . 고객 만족 1위를 위한 e-비즈니스 관리 방안
    • 11 . 고객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e-비즈니스 주문 처리 배송 관리 방법
    • 12 . e-비즈니스 매출 상승을 위한 판매 관리의 핵심 전략
    • 13 . 충성 고객을 잡아라! e-비즈니스 고객 등급 관리 가이드
    • 14 . e-비즈니스의 고객 감동 노하우! 끝까지 책임지는 클레임 관리 방법
    • 15 . 인공지능으로 e-비즈니스 서비스 고객 만족까지
    • 16 . e-비즈니스로 앞서가고 싶다면 스마트 CS 사례를 분석하라
    • 17 . 스마트 CS 경쟁력을 높이는 챗봇 활용과 제작 노하우
    • 18 .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는 e-비즈니스 서비스 판매 후기 관리 전략
    • 19 . 기술 동향을 분석하면 e-비즈니스의 미래가 보인다

    학습후기

  • 0/0